대사관영사확인

대사관영사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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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사관영사확인서비스란 해당국가 법률에 따라 유학비자, 취업비자, 주재원비자 또는 기타목적관련서류 등 그 나라 대사관 영사가 요구하는 서류를 해당국가언어로 번역하여 제출 한 다음 대사관 영사확인절차를 거쳐 승인 받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대사관영사확인서비스 공정이란 대사관에서 지정한 번역가 또는 전문번역회사가 해당언어로 번역 & 감수>번역가 서명 또는 번역회사 날인절차에 따른 공정을 의미합니다.
대사관영사확인과 대사관 인증서비스의 차이점은 있나요?
  1. 대사관 인증서비스는 번역+증명+외교통상부인증+대사관(인증)확인과정이 필수사항입니다. 더욱이 대사관(인증)확인서류는 해당 대사관에서 (인증)확인절차완료 후 서류를 다시 받아 해당국가 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2. 대사관영사확인서비스는 대사관에서 지정한 번역가 또는 전문번역회사가 번역한 자료를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면 해당 국가의 대사관영사확인절차에 따라 승인과정이 진행됩니다.
  3. 국가별로 대사관영사확인절차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주요 대사관영사확인 대상 서류

  1. 기본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본적, 호적, 주민등록등본, 범죄경력 회보서, 은행거래내역, 잔고증명서, 재직증명서, 학위증명서, 경력증명서, 이력서 등
  2. 소요시간: 당일, 24-72시간 내외. 단, 서류 종류 및 분량에 따라 협의 후 결정

주요 대사관영사확인 대상 언어

  1.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일반사항

    1. 번역증명언어: 130 개국어 양방향 번역증명
    2. 번역증명분야: 대사관영사확인
    3. 번역증명종류: 번역증명, 외교통상부(대한상공회의소), 아포스티유, 대사관인증 등
    4. 번역증명공정: 단계별 공정
    5. 의뢰방법: 온라인접수(번역증명견적의뢰하기, 이메일), 팩스, 등기, 퀵서비스, 택배, 방문 등
    1. 소요시간: 합의 후 결정
    2. 납품방법: 이메일, 웹하드, 팩스, 등기, 퀵서비스, 택배, 방문 등
    3. 국제우편: 국제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4. 구비서류: 방문 전에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이용시간: 24시간(온라인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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