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 자주 묻는 질문(FAQ)

  • 고객지원센터

  • 01. LANGS24의 품질은 믿을 수 있나요?
    • 분야별 전문가

    • LANGS24는 분야별 전문가에 의한 번역과 공정별 검수를 통해 철저하게 번역품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분야별 전문가는 해당 분야 전문가가 직접 번역을 하여 번역물의 전문성을 높이고 5단계 공정별 검수 절차를 거쳐 품질의 완성도를 높입니다.

      따라서 LANGS24의 품질은 믿고 맡길 수 있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견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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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빠른 견적을 받으시려면 아래와 같이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번역하실 자료가 파일이고 20MB 이하일 경우:

      온라인 견적의뢰 신청서를 작성하시거나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2. 번역하실 자료가 파일이고 20MB 이상일 경우:

      고객님의 대용량 메일을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3. 번역하실 자료가 파일이 아닌 일반 문서나 낱장으로 되어 있을 경우:

      팩스, 우편등기 또는 방문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의뢰하면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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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업시간은 의뢰하신 원문 내용의 난이도와 주문하신 서비스 종류에 따라 작업시간이 다릅니다.

      따라서 자료를 해당 담당자에게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검토 후 고객님의 메일로 정확한 작업 소요시간을  알려드립니다.

      작업시간은 매우 중요한 거래조건이므로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꼭 해당 담당자에게 재확인받으시기 바랍니다.

    LANGS24의 사후관리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LANGS24는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철저한 사후관리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제공받은 번역콘텐츠에 오류가 발견되거나 오류로 의심되는 부분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요청사항 접수 후 보통 24시간 내에 답변드리며 내용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해당 담당자에게 소요시간을 확인받으시기 바랍니다.

    서류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1. 번역서류 메일 전송 방법

    문서파일 또는 일반서류는 스캔 또는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어 메일로 전송하시면 편리합니다.

    2. 번역증명촉탁업무 서류접수 방법

    (번역증명촉탁, 아포스티유(Apostille)촉탁 & 대사관인증촉탁서류포함)

    – 원본에 번역증명이 필요한 서류는 등기우편, 방문, 퀵서비스 등…

    – 사본에 번역증명이 필요한 서류는 스캔 또는 스마트폰으로 사진찍어 이메일로 전송하시면 편리합니다.

    번역공정도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 원본접수(메일, 팩스, 등기) + 번역 + 교정 + 감수 + 해석(전문분야) + 완료 + 이메일 전송.

    (1단계>2단계>3단계>4단계>5단계>최종)

    단, 의뢰인의 요청에 따라 공정도는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02-523-1091 또는 ls100@langs24.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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